1252
정말빠르고좋네요
상품권방식으로 구매했는데 전보다 훨씬 빠르고 깔끔하게 되서 너무 편하고 좋네요 금액적인부분에서 전보다 가격할인이 적지만 결제진행후에 상품권번호받고 그대로 충전하면 바로 충전되니 정말 효율적이네요 추천합니다!!
원피스짱2020-05-2897
1251
상품권1장 구매완료입니다!
상품권으로하니 1분정도걸리고바로충전되서 너무좋았습니다감사합니다
박성재2020-05-2843
1250
사칭 한 사람한테 사기당한거 같아요ㅠㅠ [2]
아니 문상 코드 보내주고 아이디랑 비번 보내주니깐 오류났다고 대화방 나갔다 오라더니 들어가니깐 문상 먹튀하고 차단 박은거 같아요 ㅠㅠ 보상 안되시나요?
leesangmin9202020-05-27227
1249
상품권 좋네요
6275rp 상품권 4개 구매했는데 입금하고 바로 상품권핀번호 받아서 충전했네요 감사합니다
최대진2020-05-2652
1248
알피충전후기 3번째!
충전속도가많이느려졌긴하지만 믿을업체가여기뿐인것 같아요 싼맛에 사기한번당하고 다시왔습니다 ㅜㅜ 그래도정가보다는싸니자주올듯해요항상감사합니다박
진솔2020-05-2641
1247
좋은서비스 감사합니다
우선 아무래도 대리충전자체가 서비스직종이다보니 상담적인부분부터 짚고 넘어갈수밖에없는데 상담해주시는 상담원분도 너무 친절하고 답변도 신속하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충전또한 3일~4일 소요되신다고하셨는데 2일내로 되서 좋네요 감사합니다
fkriot2020-05-2521
1246
6275 1개 선물하기식 충전완료후기입니다!
일단 응답이 너무빠르고좋습니다.다른업체들도 조금 알아봤는데 다른데는 답장도 엄청느리고 아얘 답장 안오는 신뢰안가는 사이트가 대부분이었는데 원피스는 하자마자 바로 연락오고교대시간이라구 조금이따연락남겨달라는말까지 세심하게해주셔서 안기다리고쉽게상담했어요꼭 다시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정상민2020-05-20108
1245
알피충전 감사합니다
6275rp 3개 선물하기로 신청했는데 2일만에 충전완료되었다고 말씀해주셔서 확인해보니까 정말이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최수민2020-05-1941
1244
알피충전 정말좋네요
6275rp 2개 신청했는데 3~4일 걸리신다고 하셨는데 하루지나고 바로 해주시네용 정말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올게요!!
타잔2020-05-14113
1243
6275rp 충전후기입니다 선물하기구매!!
3일정도소요된다고 말씀들었는데 2일? 1일조금더되서 받은것같아요 전보다가격은비싸졌지만 여전히 믿을곳이 원피스밖에없네요 ㅜㅜ 앞으로도잘부탁드릴게요
김태2020-05-1484
1242
6275RP 2개 후기!
신청을 처음해봤는데 답변도 정말 빠르게 친절하게해주시는데 진행속도도 정말 빠르고 좋네요 상품권으로 했는데 입금하자마자 바로 카톡으로 핀번호와 충전방법 알려주시더라구요 자주이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iot2020-05-10100
1241
6275rp 4개 상품권 충전후기입니당
처음 이용하였습니다처음에는 내심 불안햇는데....상품권주문후 노심초사 했었지만은 3분안에 상품권번호바로뽑아주시더라구요 ㅎ충전까지1분도안걸렸구요!싸게구매할수있다는건 서로윈윈이라고생각합니다 믿고맡기셔도 괜찮습니다!다음에또올게요~~
경마2020-05-1097
1240
결제진행후 1분 그냥 신뢰 신속 정확 1등
6275rp 상품권 2개 결제했는데 결제 후 1분도안되서 상품권 핀번호 알려주셔서 뭐지했는데 충전방법 알려주신대로 충전들어가니까 바로되네요 모바일로도 가능해서 참 편해요 감사합니다~
thank you2020-05-0971
1239
No image
rp충전후기남김!
작년에비해 가격이많이오른듯하지만 정가보다싸게살수있다는 메리트에 만족했습니다.상담자체가깔끔하고 궁금한것 귀찮게다여쭈어보아도 다말씀주셔서 좋았습니다 어렵지않게 상품권바로받아서 입력해서사용했습니다 다음달에 50만풀충전예약입니다..ㅋㅋ
김민수2020-05-04146
1238
감사합니다
6275rp 총 4개 상품권으로 구매했는데 가격은 전보다 비싸졌지만 정말빠르고 간편하네요 감사합니다~
김희민2020-05-03111
1237
사칭조심하세요 ㅜㅜ 카톡아이디잘확인하세요 [1]
onepiece99 인데 onepice99로검색해서 사칭당했네요ㅜㅜ 원피스페이쪽에서 안전하게 알피다시받았습니다 사칭조심하시고 카톡잘검색하셔서 구매하세요 ㅜㅜ 앞으로 이득보기위해 더살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17대2020-05-03116
1236
[5/2] ★6275RP 선물하기(신규 상품) 충전 이용후기 입니다.
이전 구매 수량: 13,000 RP (사전 예약) 이번 구매 수량: 6,275RP (선물하기)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로나온 RP 선물하기 상품 이용후기 입니다!게임관련 상품은 아무래도 사기가 많고 덤태기 쓰기도 참 쉬운데요~아무래도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이용하는게 가성비, 안전성 둘다 보장되는 법이죠그래서 저는 기존에 13,000 RP 를 6만원 초반대의 싼 가격으로 원피스 페이를 이용해 왔는데요. 라이엇의 공..
김진호2020-05-02283
1235
No image
첫 충전
빠르게 받았네요 첫 결제지만 가르쳐주셔서 쉽게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히허호2020-05-0220
1234
No image
flex 했지모얌~~빠끄!
rp충전을 하기위해 구글링을하던도중 많은사이트중에 원피스페이를 결정했습니다상담의 친절과 후기에 믿음이생길수밖에없네요이러니 대기업 일수밖에 없네요 원피스페이 파이팅! 이모티콘너무귀여워용 ㅋㅋ
조현정2020-05-0216
1233
한결같이 좋아요
굉장히 오랜만에 신청했는데 예전과 다름없이 한결같이 빠르고 신뢰도가 높네요 감사합니다
배민수2020-05-0151

롤 강의, 롤 알피는 원피스

롤강의, 롤알피, 원피스, 원피스해적단, 원피스아카데미, 원피스알피, 원피스팀, 충전후기